482 5 0 16 1 4 12일전 4

열정엄마와 뽀시래기들

육아와 함께 시작된 1인 디자인창업 비지니스

“멈춤이 아닌, 진짜 시작” 이 책은 육아로 인해 잠시 멈춰야 했던 저의 시간이, 어떻게 다시 삶과 일로 연결되었는지를 기록한 이야기입니다. 경력 단절이라는 현실 앞에서, 엄마라는 이름 뒤에 감춰졌던 저의 이름을 다시 찾기까지의 여정을 담았습니다. 육아의 고단함과 더불어 ‘앞으로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깊은 한숨이 일상이던 시절도 있었었지만, 육아를 통한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통해 저의 첫 방구석 비즈니스로 연결되는이야기를 기록했습니다. 육아로 인해 힘들고 막막했던 순간들이 지나고 나서야 알게 되었어요. 그때의 하루하루가 결국 ‘나’라는 브랜드를 만들어가던 과정이었다는 것을요. 대단한 목표를 세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그때그때 내 상황과 필요에 맞게 조금씩 만들어낸 일상이 나..
“멈춤이 아닌, 진짜 시작”

이 책은 육아로 인해 잠시 멈춰야 했던 저의 시간이, 어떻게 다시 삶과 일로 연결되었는지를 기록한 이야기입니다.
경력 단절이라는 현실 앞에서, 엄마라는 이름 뒤에 감춰졌던 저의 이름을 다시 찾기까지의 여정을 담았습니다.

육아의 고단함과 더불어 ‘앞으로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깊은 한숨이 일상이던 시절도 있었었지만, 육아를 통한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통해 저의 첫 방구석 비즈니스로 연결되는이야기를 기록했습니다.

육아로 인해 힘들고 막막했던 순간들이 지나고 나서야 알게 되었어요. 그때의 하루하루가 결국 ‘나’라는 브랜드를 만들어가던 과정이었다는 것을요.

대단한 목표를 세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그때그때 내 상황과 필요에 맞게 조금씩 만들어낸 일상이 나만의 브랜드가 되는 일을 알려주는 책이고
그렇게 한 발씩 걷다 보면, 어느 순간 나의 손끝에서 또 다른 직업이 봄날의 꽃처럼 새롭게 피어날지도 모릅니다.

저는 계획에 없었던 ‘디지털 노마드’가 되어 있었고, 엄마 이상으로 나만의 가치를 만들어가며 아이들과 함께 성장해 온 이야기들!
그런 저런 일상속에 기록된 그 시간들, 그리고 엄마의 손끝에서 다시 살아난 꿈의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육아로 인해 자존감을 잃어버린 분들, 삶이 잠시 멈춘 듯 무기력하게 느껴지는 분들께 꼭 전하고 싶어요.

당신의 지금 이 순간 무엇이라도 시도해 본다면, 분명 누군가에겐 빛이 있고 당신 스스로에겐 놀라운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을요.

소소한 하루를 기록하면서,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기대하지 못한 놀라운 일이 일상 속 숨어있다가 새록새록 피어날지도 모르니까요.
시각디자이너이자, 디자인 솔루션 컨설팅 ‘와츄디(wachuD)’를 운영하고 있는 1인 기업 대표입니다.
‘와츄디(wachuD)’는 What’s your DESIGN? 이라는 근본적인 질문에서 시작된 브랜드이고 줄임말로 ‘와츄디’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대학교에서 산업디자인을 전공한 후,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팀에 입사해 오랜 시간 브랜드디자인과 시각 홍보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습니다.
현재 생성형 AI를 활용한 디지털 컨텐츠 분야로 자기계발 서적 '나만의 스토리북 만들기' 강의를 통한 전자출판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인물 검색 : 황선하 / 닉네임 : 와츄디(wachuD)

- 개인메일: wachud.01@gmail.com
- 홈페이지: https://wachud.imweb.me/
- 인스타그램: @wachu.d
언제나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일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작가님의 경험과 지혜가 많은 사람들에게 큰 감동과 영감을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작가님의 노력과 열정이 담긴 이 책이 많은 사람들에게 읽히고, 사랑받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순간순간 인생이 바뀔 수 있는 결정의 순간에 주저하지 않고 도전을 받아들이는 작가님의 모습이 너무나도 인상깊습니다. 좌절의 순간도 많았지만, 좌절하지 않고 다음 또 그 다음 천천히 그리고 빠르게 나아가는 모습에 제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었습니다. 내 자신이 브랜드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궁금하다면 이 책을 읽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와~~ 육아를 하면서 자기계발이 가능한가요? 글이 너무좋습니다. 동기부여 충분히 된듯 합니다.저도 힘들때 이렇게 새로운 기회로 만들어보겠습니다. 저도 이런저런 스토리를 글로 남기고 싶은데 혹시 강의는 안하시나요? 부산입니다!^^


책을 읽고, 오랫만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작가님도 코로나로 멈추고 포기해야만했던 시기가있었고 저 역시도 같았습니다., 그런 상황에도 포기하지않고 도전하셔서 이뤄낸 성과들이 뜻깊게 다가왔습니다. 당신의 디자인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에 제가 가고자하는방향은 무엇일까. 생각하는 계기가되었습니다. 수많은 자기계발서를 읽었지만 이토록 진솔하고 솔직하게 자신만의 브랜딩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적은 책이있을까요? 현실그대로의 담백한이야기들이 동기부여가되는 시간이었어요. 긍정적인사람은 한계가없고 ,부정적인사람은 한게 없다. 이 문장이 제 마음을 움직이게하네요. 작가님의 질문에 제 답은 이것입니다. "I'm Challenger Designer." 이 대답에 담긴 저만의 스토리를 와츄디출판사에서 책으로 내볼날을 기대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